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노트9 번인현상 서비스 관련 정보 - 후기

by JoahBOK 2019. 10. 16.

2019.09월 1년이 지나지않아 번인현상으로 인한 액정 무상 교체를 받기 위해 AS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후 기사님께 상담을 하니

 

무상교체가 바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사에서 내려온 지침에 의해 2019.07을 기준으로

 

삼성에서 번인을 검사하는 테스트 기계에 넣어 번인의 정도를 검사하여

 

통과하지 못한 기계에 한해서 액정 교체 AS가 들어가게 되며

 

번인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은 번인 보정 프로그램을 통해 AS를 받게 됩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기계가 번인의 정도를 검사하고 불량일 경우에만 액정교체를 지원"

이렇게 바뀌였더군요..

 

그래서 무상 AS는 받지못하고 유상으로 액정을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AS를 무상으로 교체받으시는 분들은 번인 현상이 매우 심하지 않다면 교체가 힘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글에서 번인 보정 프로그램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

'잡다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인 보정 프로그램 적용 예시  (0) 2019.10.16